[N샷] 최민수♥강주은, '동상이몽2' 재등장 예고…"마음의 반성多"


                                    

[편집자주]

© 뉴스1 강주은 인스타그램

배우 강주은 최민수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돌아온다.

강주은은 지난 2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최민수와 함께 떠난 사이판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사이판 여행은 두 사람의 은혼식을 기념하며 떠난 곳으로, 부부에게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강주은은 "우리 민수와 25년 만에 사이판에 두 번째 가봤다"면서 "이곳은 우리의 신혼 여행지, 우리 둘의 인생에 대단히 용감한 첫 걸음을 시작한 곳, 이 이후로 너무나 의미있는 여행이었다"고 했다.

이어 "변함이 없는 사이판 곳곳의 추억을 떠올리며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우리 부부의 모습"이라면서 "비록 나이가 든 두사람 이지만 많은 인생의 경험과 세월의 열매들을 단단하게 안고 가는 것"이라고 했다.



또 "너무 감사하게도 이번에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우리의 소박(?)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다시 돌아왔네! 우리 첫방송은 4월1일. 너무나도 별난 우리부부의 모습인데요~ 많은 위로와 공감도 되시길 바랍니다 "라고도 했다.

마지막으로 강주은은 '우리 민수 덕분에 동상이몽 출발이 두 번째' '우리 민수가 마음의 반성이 많은가봐?' '우리 민수 덕분에 너무 할 얘기가 많아'라는 해시태그를 달기도 했다.

지난 25일 '동상이몽2' 방송분에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예고편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지난 2월4일 '동상이몽2' 첫 출연을 예정했지만,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기소되면서 방송은 2월11일로 연기됐다. 이후 잠시 '동상이몽2'를 떠났다가 사이판 여행기를 통해 '동상이몽2'에 재등장할 예정이다.

ich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