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컴포트화 멀티샵 릴라릴라,'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 출시

발 아치 지지해 러닝 시 과내전 방지에 도움
동물 관련 화학용품 사용 배제한 친환경 제품

[편집자주]

© 뉴스1
기능성 컴포트화 멀티샵 ‘릴라릴라’가 발의 아치를 잡아주는 ‘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를 선보인다.
  
발의 아치를 잡아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걷거나 러닝을 할 때 착지하면서 발목이 적당히 회전함으로써 충격을 흡수하고 달리게 하는데 이때 발의 아치가 무너지듯 안쪽으로 발목이 휘는 ‘과내전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특히 대다수 동양인은 족형이 발 볼이 넓고 약간 평발이며 약간의 과내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치를 잡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과내전을 지속적으로 방치할 경우 관절에 무리를 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릴라릴라의 ‘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는 새로 개발된 미드솔 부분을 장착해 달릴 때 발 아치의 무너짐을 잘 지지할 수 있도록 탄성을 조절해주어 유연성과 안정성이 뛰어나다. 또한 발 중간 부분인 중족골의 압박을 덜어주는 ‘뉴토니움 폼(Newtonium form)’을 인솔로 적용해 무너지는 아치를 최대한 지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작용, 반작용 기능을 더욱 강화한 멤브란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해 러닝 시 충격을 흡수하고 반발력 기능을 극대화했다.
 
소재 역시 달릴 때 발이 가장 편안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드 및 스트레치 메쉬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 및 통기성을 확보했으며, 신발끈을 강하게 고정해 주는 ‘슈 레이스 아일렛’을 장착해 다양한 발볼 넓이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밤 보행 또는 러닝에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도록 신발의 모든 면은 반사되는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가장 돋보이는 점은 ‘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는 동물 관련 화학용품 사용을 완전히 배제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릴라릴라 이재훈 대표는 “봄 시즌 러닝 등 야외활동 시 꼭 맞는 제품이다. 평소 걷거나 러닝 시 발바닥이나 무릎이 아파 불편함을 겪었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뉴턴 아치 서포트 러닝화’는 남성 전용으로 출시되며, 릴라릴라 공식몰 또는 전국 릴라릴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