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찬희x현진, '음악중심' 새 MC 발탁…미나와 호흡


                                    

[편집자주]

MBC © 뉴스1
MBC '쇼! 음악중심'이 새 MC를 발탁했다. 

14일 MBC에 따르면 '쇼! 음악중심'은 SF9 찬희와 스트레이 키즈 현진을 새 MC로 발탁하고 기존 MC 구구단 미나와 함께 3MC 체제로 새롭게 출발한다.

SF9 찬희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우주 역을 맡아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이른바 대세 아이돌로 떠올랐다. 연기는 물론 SF9의 메인 댄서로 퍼포먼스 창작에도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활동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MBC © 뉴스1

'쇼! 음악중심' 3MC 포스터 촬영에 임한 찬희는 “프로그램 진행은 처음이라 공연 때보다 더 긴장되지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진행 솜씨를 발휘해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미소를 전해 드리는 MC가 되겠다”며 환하게 웃었다.



또 한 명의 새 MC인 현진은 K-POP 최고 신인으로 손꼽히는 스트레이 키즈의 센터로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현진은 파워풀한 랩과 스웨그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역시 MC는 처음이라는 현진은 “많이 떨리지만 발음과 목소리 톤 설정에 신경 쓰며 진행을 연습하고 있다. ​기존에 많이 못 보여 드린 밝은 미소로 책임감을 갖고 생방송에 임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쇼! 음악중심' 마스코트인 구구단의 미나는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다”며 MC 데뷔 1주년 소감을 밝혔다. ​매끄러운 진행과 상큼한 미소로 지난해 2월 부터 '쇼! 음악중심' MC를 맡고 있는 미나는 ​“1년이 지나도 여전히 긴장되지만 새 MC와 멋진 호흡으로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겠다”며 미소를 지었다.

'쇼! 음악중심' 측은 “이번 새 MC발탁으로 3명의 생기발랄한 에너지가 프로그램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2019년 K-POP 최고의 대세 아이돌로 뭉친 새 3MC 체제를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시청자들께 당부했다.

3MC 체제로 새롭게 출발하는 '쇼! 음악중심'은 오는 2월16일 오후 3시25분 방송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새 진행자 찬희, 현진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꾸며질 특별한 MC 신고식 무대가 예정돼 있다. 

aluemchang@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