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화보] 'SKY캐슬' 김동희 "연기할 때 즐거운 마음 변하지 않았으면"


                                    

[편집자주]

마리끌레르 © 뉴스1
'SKY캐슬'(스카이캐슬)의 신인 배우 김동희의 색다른 매력이 포착됐다.

25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은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인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동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동희는 올리브그린 컬러의 슈트를 입고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극 중 '차서준'을 연기하며 선보인 단정한 교복 패션과는 180도 다른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다. 또한 빨간 니트 스웨터를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은 컷에서는 김동희 특유의 다정한 느낌이 묻어난다.
마리끌레르 © 뉴스1
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연기를 할 때 즐거운 마음이 변하지 않았으면 해요. 지금의 마음가짐대로 연기하고 싶어요"라는 소신을 밝혔다. 

이어 2019년을 어떻게 보내고 싶냐는 질문에는 "올해 정말 잘 보내야 하는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오면 좋겠고, 그런 기회가 온다면 정말 감사하고요"라며 겸손한 마음가짐을 드러냈다. 



김동희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동희는 'SKY 캐슬'에서 노승혜(윤세아 분)와 차민혁(김병철 분)의 아들 '차서준'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seunga@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