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슬레프로페셔널, ‘매기 웨스턴 소스 믹스’ 2종 출시


                                    

[편집자주]

© News1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슬레프로페셔널 사업부는 정통 서양요리의 소스 베이스로 특화된 제품들인 ‘매기(MAGGI®) 웨스턴 소스 믹스’ 2종을 시장에 내놨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매기 데미글라스 소스’(MAGGI Demi-glace Sauce Mix)와 더불어 양식 베이스 소스 라인업 강화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됐다.

매기 웨스턴 소스 믹스 신제품은 ‘매기 쥐리에 비프 소스’(MAGGI Jus Lié Beef Flavoured Sauce Mix 1.8㎏), ‘매기 베샤멜 소스’(MAGGI Béchamel Sauce Mix 2㎏) 2종이며, 각각 브라운 소스와 화이트 소스의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

매기 쥐리에 비프 소스는 정통 프렌치 쥐(Jus) 소스 스타일로 구운 소고기의 풍부한 육즙과 와인의 풍미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스테이크 소스다. 특별한 재료를 추가하지 않아도 풍부한 맛의 스테이크 소스, 리조또, 버거 소스 등 다양한 소스 제조가 가능하다.

매기 베샤멜 소스는 루(ROUX) 없이 간편하게 화이트 소스의 베이스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파스타 및 라자냐, 그라탕, 생선 및 육류 스테이크 소스, 수프 등 다양한 조리법과 메뉴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매기 데미글라스 소스는 진하고 부드러운 클래식 브라운 소스의 풍미를 완벽히 구현한 제품으로 찹 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 기본 그레이비 소스 등의 메뉴 적용이 가능하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슬레프로페셔널 사업부 관계자는 “‘매기 웨스턴 소스 믹스’ 제품군은 셰프의 시간과 비용, 노력을 절감시켜주는 제품”이라며 “전체 요리의 완성도를 끌어올려주는 베이스 제품으로 호텔·연회장·뷔페·프랜차이즈 및 일반 레스토랑에서 특히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네슬레프로페셔널은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외식 전문 사업부로서 다양한 외식사업 운영자 및 셰프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내용 및 가격 문의는 네슬레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