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독도의 날 맞아 '독도 타임라인 캠페인'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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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독도 타임라인 캠페인 © News1

BGF가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 타임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독도에 대한 역사적 사실과 구체적인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CU SNS에 별도의 페이지인 독도 타임라인을 통해 독도의 역사와 일본의 잘못된 주장, 독도 영유권의 가치 등을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독도 타임라인 페이지에 대한 고객 반응 1건당 1000원씩 최대 1000만원을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독도 접안시설 개선 사업에 쓰이게 된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독도는 우리땅'이라는 단순 구호에 그치지 않고, 독도에 대한 올바른 역사와 가치 등을 바로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1등 편의점으로서 대한민국 독도에 대한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는 2012년부터 △독도후원 교통카드 출시 △독도 바로 알기 캠페인 △자전거 국토 대장정 △독도사랑 적립행사 △독도 가치 알리기 캠페인 등 독도 수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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