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몸에 빨간 점 하나 뿐…저는 실험실 개구리가 아니다"

"몸에  빨간 점 하나만 있다.중요 부위 아니다"
또다른 의혹제기에는 신체검증 불응 강조

[편집자주]

이재명 경기도지사. 2018.10.8/뉴스1 © News1 김명섭 기자
배우 김부선이 제기한 ‘신체 특정 부위의 점’ 검증을 하기로 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또 다른 의혹이 제기되더라도 더 이상의 확인 절차에는 나서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지사는 16일 오전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저는 몸에 빨간 점 하나 있다. 혈관이 뭉쳐서 생긴 빨간 점 외에는 점이 없다”며 “우리 집은 어머니 덕에 피부가 매우 깨끗하다. 그래서 점이 없다. 특정 부위가 아니고”라고 강조했다.

이어 “(신체 검증을 통해)최종 결론을 낼 수 있다. 다만 이 얘기를 하는 자체가 너무 치욕스럽다”며 “다른 얘기를 하면 또 검증할 것이냐. 그런 잔인함이 세상 어디에 있나. 저는 실험실의 개구리가 아니다”라고 또 다른 의혹이 제기되더라도 이번 같은 신체 검증을 하지 않겠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이 지사는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등을 비방한 글을 올려 지방선거 때부터 논란이 됐던 일명 ‘혜경궁 김씨’(@08__hkkim) 트위터 계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 지사는 부인 김혜경씨가 해당 계정의 주인공이라는 의혹에 “제 아내도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이다. 트위터 계정은 아무나 막 만들 수 있는데 그걸 왜 쓸데없이 자기 이름 걸고, 자기 실제 전화번호 넣고, 자기 이메일까지 넣어가면서 뭐 하러 그렇게 하겠나”라고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한편 이 지사는 소설가 공지영과 배우 김부선의 통화내용 녹취록에 담긴 ‘신체특징’ 주장과 관련해 신체 일부를 즉각 공개하겠다고 지난 13일 발표했다.

syh@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