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 '하트시그널' 서주원, 모델 김민영과 11월 결혼…러블리 화보


                                    

[편집자주]

서주원 김민영© News1


서주원 김민영© News1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했던 카레이서 서주원과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담당하고 있는 아이웨딩 측은 28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주원과 김민영이 오는 11월 11일 서울의 한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하게 됐음을 알리며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보이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서주원은 "'하트시그널 시즌1' 종영 이후 슈퍼주니어 신동 형과 작사가 김이나 누나와의 술자리에서 이상형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 구체적으로 한 명이 있다고 말했고 그 이상형이 바로 김민영이었다"며 "고등학생 때부터 SNS 팔로를 하며 팬으로서 좋아했다"고 말했다.

이어 "동이 형과 이나 누나가 김민영과 친분이 있다고 해서 운 좋게 소개해 주었고 몇 번의 만남 이후 2017년 마지막 레이싱 대회에 초대했고 이후 자연스럽게 깊은 연인 사이가 됐다"고 설명했다.

서주원은 "원래 듣던 성격과 반대로 정말 나에게 따뜻함으로 다가왔고, 내 못난 성격도 모두 맞춰주는 배려심 깊은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계기를 밝혔다.

김민영은 "예비신랑이 연하였기 때문에 결혼을 할 것이라는 기대는 없었지만 서로 깊게 사랑하며 양가부모님의 사랑과 응원으로 자연스럽게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아직 부족한 것이 많지만 좋은 아내가 되고 싶고, 늘 재미있고 행복하게 함께하고 싶다"며 소감을 말했다.

두 사람은 결혼에 앞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다. 서주원은 카레이서 활동을 하면서 오는 10월 초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묘미'를 오픈할 예정이며 김민영은 꾸준히 모델활동을 하면서 체형관리센터 오픈 및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hmh1@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