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피칸 협회 ‘피칸 with 옥토버페스트 at 파빌리온’ 개최


                                    

[편집자주]

미국 피칸 협회 제공© News1

미국 피칸 협회는 9월28일(금)부터 10월14일(일)까지 서울 여의도 63뷔페 파빌리온과 공동으로 ‘피칸 with 옥토버페스트 at 파빌리온’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소한 맛과 특유의 풍미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견과인 ‘피칸’을 전 세계 맥주와 함께 즐겨볼 수 있는 자리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맥주 축제로 63뷔페 파빌리온에서도 동일한 시즌에 옥토버페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에는 다양한 수입맥주들을 시중가 대비 40~60% 할인된 가격으로 골라 마실 수 있는 특설 코너(비어 마켓)가 설치되고, 맥주 이용 고객 모두에게 구운 피칸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독일 옥토버페스트 대표 안주를 포함하여 피칸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즉석구이, 구운 피칸을 곁들인 밤호박 뿌리채소 샐러드, 피칸 파이, 피칸 바게트, 피칸 팬케이크 등 피칸을 활용한 스페셜 메뉴들이 다양하게 소개된다. 
  
주중에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0% 당첨권인 스크래치 카드가 발급되어 파빌리온 바우처(3만원권) 2000매, 미국 피칸(30g 2팩) 700세트, 피칸 트리 에코백 500개, 63베이커리 프리미엄 피칸파이 100개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미국 피칸 협회 신혜원 차장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피칸은 특유의 고소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맥주 안주로 즐겨먹는 치킨, 바비큐와도 잘 어울리는 견과”라며 “맛뿐 아니라 플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견과류 중 가장 많아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라고 강조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