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반전매력의 상남자 카리스마…'비주얼 남신' [화보]


                                    

[편집자주]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 News1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 News1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이승기가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커버를 장식했다.
 
이승기는 평범하지만 멋진 매력으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슈퍼 노멀 엔터테이너'로 군 입대 이후 4년 만에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앳된 이미지를 벗고, 물오른 남성미와 지적인 섹시함을 어필했다.

이승기는 흑백으로 촬영된 표지 화보에서 우수에 찬 모습을 선보였다. 물기 어린 창문 너머로 보이는 촉촉한 눈빛이 여심을 두드린다. 이승기는 화이트 셔츠에 트렌치코트를 스타일링해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승기는 또 다른 표지 화보에서 숨 막히는 옆선과 남성미 넘치는 포즈로 '비주얼 남신'의 매력을 뽐냈다. 진지한 표정과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 장인다운 감각적 화보를 완성했다.

이승기는 인터뷰에서 "데뷔 시절 큰 압박으로 다가왔던 '왕관의 무게'는 지금도 버겁다"며 "내게 최고의 재능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이 제게 웬만하면 지치지 않고, 마지막까지 한 발 더 내디딜 수 있는 집중력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집사부일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차기작인 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를 준비 중이다.

한편 이승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10월 1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 2018년 가을·겨울호에서 만날 수 있다.

kang_goeu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