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作 현대차 인도 광고 2편, 각각 조회 수 2억 돌파


                                    

[편집자주]

현대차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이노션이 제작한 온라인 광고 후속편 '군인의 임무' 중 한 장면.(이노션 제공) © News1

이노션 월드와이드(이노션)는 현대차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온라인 광고 2편 모두 각각 2억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제작한 첫 번째 영상 '아버지와 아들' 편이 2억2000만뷰를 넘어서며 인도 광고 역대 최다 조회 수를 기록한 데 이어 후속편 '군인의 임무'도 2억뷰를 돌파했다는 설명이다.

'현대차와 함께한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 캠페인은 현대차가 인도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까지의 20년을 현지 고객과 함께 되돌아보기 위해 만든 디지털 영상 시리즈다. 이 캠페인은 '아버지와 아들'편과 '군인의 임무'편, 2개의 온라인 필름으로 구성됐다.

'아버지와 아들'편에 이어 지난 7월 17일에 올라온 두 번째 영상 '군인의 임무'편의 조회 수는 빠른 속도로 상승한 끝에 2억268만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인도 신임 장교가 첫 부임지로 향하는 과정에서 기차가 고장 나 도보로 힘겹게 걷던 중에 상트로를 몰고 가던 한 시민 운전자의 희생과 도움 덕분에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했다는 이야기다.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도법인(IWI) 관계자는 "현대차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광고 2편이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인도 국민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신뢰와 공감의 메시지를 현대차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담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wryu@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2.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3.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4.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
  5.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6.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