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저축은행 전용 신용카드 출시…롯데카드와 제휴

롯데카드 '아임 원더풀'·'아임 그레잇' 2종 출시
저축은행 신규고객 확보·카드 발급 채널 다각화

[편집자주]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왼쪽)와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이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업무제휴 조인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축은행중앙회 제공) © News1

3년여 만에 두 번째 저축은행 전용 신용카드가 출시된다.

저축은행중앙회와 롯데카드는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다음 달 3일 저축은행 전용 신용카드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지난 2015년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생활형과 적립형 2종의 신용카드 상품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이번 제휴카드는 롯데카드가 올해 상반기 출시한 '아임'(I'm) 시리즈 중 '롯데카드 아임 원더풀'과 '롯데카드 아임 그레잇' 2종 기반이다.

아임 원더풀은 전월 카드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액의 0.7%가 할인된다. 아임 그레잇은 △이동통신·관리비 △주말·공휴일 슈퍼나 마트 이용 △의료 ·대중교통 요금에 대해 최고 10% 할인 혜택을 준다.



오는 11월30일까지 저축은행 정기 예적금 가입 고객·제휴카드 이용고객 대상 캐시백 행사도 한다. 예적금 가입월로부터 1년간 제휴카드 월평균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정기예금 가입자는 최대 2000만원에 대해 0.15%, 적금 가입자는 최대 1000만원에 대해 0.30%를 돌려준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저축은행은 신규 고객 확보와 카드발급 수수료 등 부대 수익, 롯데카드는 카드발급 채널의 다각화 등 상생을 기대하고 있다.

jupy@

많이 본 뉴스

  1.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4.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