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순위 변동 어떨까…콘셉트 평가 시청률 ↑


                                    

[편집자주]

Mnet \'프로듀스48\' 캡처© News1

‘프로듀스48’의 최종 관문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하기 위한 마지막 여정인 콘셉트 평가 무대가 모두 공개돼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프로듀스48' 최고 시청률은 3.3%까지 올랐으며, 유료 전국 가구 시청률, 1534 타깃 시청률, 2049 타깃 시청률은 모두 1위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 유료 플랫폼 기준) 

TVING과 엠넷닷컴을 통한 실시간 방송의 최대 동시 접속자는 약 4만 4천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연이어 경신했다. 온라인 화제성도 여전해 한일 양국의 최대 포털 사이트에서는 ‘프로듀스48’, ‘Rumor’가 각각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으며, 그 밖에도 프로그램과 관련한 다양한 키워드들이 검색창을 장식했다.

지난 17일 밤 11시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는 콘셉트 평가를 받는 연습생들 모습이 그려졌다.



콘셉트 평가 현장 투표 결과 1등은 'Rollin` Rollin`'팀이 차지했다. 'Rollin` Rollin`' 팀 1등은 시로마 미루(79표)로 5만 베네핏을 획득했다.

다음 주 공개되는 세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는 데뷔를 향한 마지막 관문에 도전할 수 있는 최후의 20명이 호명될 예정이다.

17일 방송에서 공개된 6개의 콘셉트 평가 경연곡은 18일 정오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hmh1@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