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도시어부' PD "이덕화·이경규 선발대로 알래스카行, 열정↑"


                                    

[편집자주]

채널A © News1
'도시어부' 장시원 PD가 20일 미국 알래스카로 출국한다. 선발대에는 이덕화와 이경규도 함께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 이경규는 배지 5개를 획득하며 1년 여 만에 슈퍼 배지를 따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평소 이경규가 가고 싶다고 꼽던 낚시 스폿인 알래스카행이 결정됐다.

이와 관련 장 PD는 7월20일 뉴스1에 "이경규가 배지 4개를 땄을 때부터 알래스카 특집을 준비하고 있었다. 알래스카에서 낚시를 하는 게 낚시꾼들의 로망이지 않나. 그래서 뉴질랜드 특집 때 무심코 나온 말인데 이렇게 빨리 가게 될 줄은 우리도 몰랐다.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다"고 말했다.

장 PD는 이날 선발대로 알래스카에 간다. 출연자 이경규와 이덕화 역시 선발대에 합류한다. 장 PD는 "이경규, 이덕화와 함께 출국한다. 직접 답사와 헌팅을 하겠다더라. 이경규는 선발대로 가기 위해 지난 일주일 동안 열심히 녹화를 했다. 이덕화 역시 바쁜 스케줄을 다 조정했다. 사실 알래스카가 방송이 아니면 가기 쉽지 않은 곳이다. 그래서 모두 설레 하는 것 같다. 열정이 있다"며 "이경규는 멤버들에게 계획을 프레젠테이션으로 알렸다"며 '낚시꾼들의 로망 여행지'로 꼽히는 알래스카행을 앞두고 모두가 들떠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특집에는 배우 장혁이 합류한다. 장 PD는 "장혁이 평소 '도시어부' 팬이라더라. 이덕화와도 작품을 같이 해서 친분이 있다. 잘 어울릴 것 같다. 또 운동을 잘하고 하나에 꽂히면 그걸 파는 스타일인 것 같아 활약이 기대된다"며 "알래스카에서는 대물 낚시를 할 것이다. 역대급 특집이 될 것"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도시어부'는 자타공인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인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 등이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떠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breeze52@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