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막강 라인업·탄탄한 미스터리…본방 부르는 '관전 포인트'(종합)


                                    

[편집자주]

JTBC 라이프더비기닝 © News1

드라마 '라이프'가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와 먼저 만났다.

17일 방송한 JTBC '라이프 더 비기닝'에서 23일 방송 예정인 새 월화 드라마 '라이프'의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이동욱은 "진우는 아주 평범한 의사다. 환자를 살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기존 의학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이 특별하고 천재적인 인물이라면 진우는 평범해서 더 마음에 든다"라고 자신이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이어 "기존의 의학 드라마와 결이 다르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병원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이지만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그런 것들을 꼬집는 이야기가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조승우는 자신이 맡은 역할에 관해 "구승효라는 인물이 정말로 돈을 중요시하고 자기가 손댄 분야에서 꼭 성공을 해야한다는 의지로 주변은 신경 안 쓰는 그런 사람만은 아닌 것 같다"라고 하면서 "악역 같지만 또 아닌 것 같다. 구승효라는 인물을 한 마디로 설명할 수 없지만 어느 정도 인간미가 있는 인물이다. 또 현실을 바라보는 능력도 탁월하다"라고 소개했다.

'라이프'는 이동욱, 조승우뿐만 아니라 문성근, 문소리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됐다. 이동욱은 "그분들을 보고 있는 것 자체가 신기하기도 했고 나만 잘하면 될 것 같았다. 워낙 라인업이 화려하다. 그분들의 연기를 보면서 컸는데 옆에 같이 서 있는 것만으로도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조승우 또한 문성근의 연기를 넋을 놓고 바라봤다고 털어놨다.

문성근은 "문소리 씨는 개인적으로 오래 알던 사이다. 그런데 이번에 처음 만났다. 독특한 매력이 있다. 그 사람이 연기할 때는 내가 구경꾼이 된 느낌이 들고. 참 좋다"라고 문소리와 만난 소감을 전했다.

문소리 또한 자신이 맡은 오세화와 자신을 비교하는 질문에 "예민하고 말할 때 정확하게 말하려는 태도는 비슷하지만 저는 오세화처럼 돈 있는 집 딸도 아니었고 최대한 제 안에서 끌어내려는 부분을 찾아내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문성근, 문소리뿐만 아니라 유재명, 원진아, 김원해, 유재명, 태인호 등의 배우들도 자신이 맡은 역할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탄탄하게 짜인 미스터리다. 의문의 죽음과 그 사건에 얽히는 다양한 인물들이 펼칠 이야기는 시청자에게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europa@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