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모닝으로 '모닝죽' 배달…간편식 업체와 제휴 이벤트

K-서포터즈 대상 수상작 실제 적용, 7월 18일 응모 마감

[편집자주]

기아자동차 제공© News1

기아자동차는 간편식 연구 및 판매 브랜드인 인테이크와 제휴를 맺고 '기아X인테이크,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K-서포터즈' 대상 수상작을 실제 마케팅 전략으로 실행한 첫 사례다.

K-서포터즈는 대학·대학원생들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별해 이를 실제 현장에 적용하는 공모전으로 올해 3월 처음 실시됐다.

이벤트는 학생, 직장인 등 바쁜 아침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기아차 모닝 차량으로 인테이크의 모닝죽을 직접 배달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단체 및 모임은 이날부터 7월 1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kia.com/kr/event/progress-list.html)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7월 23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추첨으로 선정된 1등 10팀에겐 모닝죽 300개, 2등 50팀에겐 모닝죽 30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비타500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인테이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s://www.shopintake.com/event/)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