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전속 크리에이터 '크라이마터' 선발
-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편집자주]
이마트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디지털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갈 크리에이터인 '크리이마터'를 선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리이마터’는 크리에이터와 이마트의 합성어로 이마트를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를 의미한다.
이마트와 관련된 것이라면 어떤 것이든 주제로 선정해 콘텐츠를 제작, 지원할 수 있다.
7월 중 예선을 통해 9명을 선발하고, 이들에게 100만원 영상 제작비를 지원해 본선을 치른 후 최종적으로 3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3명은 9월부터 본격적으로 크리이마터로 활동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유튜브 등 동영상 콘텐츠가 대세로 떠오르는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ryupd01@
크리이마터’는 크리에이터와 이마트의 합성어로 이마트를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를 의미한다.
이마트와 관련된 것이라면 어떤 것이든 주제로 선정해 콘텐츠를 제작, 지원할 수 있다.
7월 중 예선을 통해 9명을 선발하고, 이들에게 100만원 영상 제작비를 지원해 본선을 치른 후 최종적으로 3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3명은 9월부터 본격적으로 크리이마터로 활동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유튜브 등 동영상 콘텐츠가 대세로 떠오르는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ryupd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