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비주얼 남매" '선녀들' 민호x이시영, 알라딘과 쟈스민 변신


                                    

[편집자주]

MBC © News1

‘선을 넘는 녀석들’ 샤이니 민호와 이시영이 ‘알라딘’과 ‘쟈스민’으로 변신했다. 알고 보니 요르단 여행 중 극강 비주얼 유적 앞에서 아라비아 민화 ‘알라딘과 요술램프’를 재연한 것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22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이하 선녀들) 10회는 김구라와 이시영, 설민석, 샤이니 민호가 무한 매력 요르단의 역사를 들여다보고 요르단과 이스라엘 국경선을 넘는 중동 여행이 예고돼 있다.

샤이니 민호와 이시영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음에도 서로를 챙겨주는 훈훈한 모습과 비주얼 남매 케미로 여행에 흥을 더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샤이니 민호와 이시영은 요르단에서 이슬람 터번을 착용하자마자 눈 깜짝할 새 동화 속 알라딘과 쟈스민으로 변신하는가 하면 이시영은 터번을 쓴 민호를 향해 “왕자님이네!”라며 활활 타올랐던 팬심을 재점화했다.



이 과정에서 설민석은 감독을 자처하며 ‘알라딘과 요술램프’ 재연을 적극적으로 이끌고 김구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훌륭히 소화하는 등 영화 촬영장을 방불케 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김구라와 이시영, 설민석, 샤이니 민호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선정된 페트라에서 특별한 인증샷 타임을 가지며 요르단의 매력을 한층 더 체감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은다.

샤이니 민호와 이시영이 알라딘의 요술램프를 재연하는 화기애애한 순간과 선녀들을 열정적으로 만든 요르단 페트라의 웅장한 모습은 이날 밤 9시5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