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세계산악영화제 자원활동가 ‘움트리’ 모집


                                    

[편집자주]

© News1

(사)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3회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 갈 자원활동가 '움트리(UMFFtree)'를 모집한다. 

움트리는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UMFF’와 나무를 뜻하는‘tree’의 합성어로 싹이 돋기 시작하는 나무처럼 영화제의 싹을 성공적으로 함께 틔워줄 자원활동가를 뜻하는 단어이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다음달 23일까지 움트리 지원서류를 접수받고 있으며, 자연과 영화를 사랑하는 책임감과 열정을 갖춘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나, 또한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외국인도 지원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시설유지관리, 영화제 운영관리, 참가부스 관리, 게스트 관리, 상영관 운영 분야에서 총 60여명을 선발한다.



게스트 관리 담당은 9월 6일부터 12일까지, 나머지 분야는 9월 7일 11일까지 각각 활동한다.

움트리로 활동하면 유니폼과 숙소 및 활동비가 제공되며 영화제 종료 후 영화제 활동인증서 수여, 자원봉사 확인증도 발급 가능하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 다음달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합격자를 발표하며, 면접을 거쳐 8월 초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3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9월 7일부터 11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150여편의 산악 영화들과 다양한 산악 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kky060@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