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하하, 7월 컴백…오늘 선공개곡 '웃어' 발표


                                    

[편집자주]

© News1

스컬&하하가 컴백한다.  

스컬&하하는 21일 18시 이별한 남자의 복잡하고도 진솔한 심경을 담은 곡 ‘웃어’를 선공개 한다.

‘웃어’는 지금까지 스컬&하하가 보여 주었던 기존의 곡들과는 완전히 다른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진지하고도 섬세한 감정 선을 느낄 수 있는 스컬과 하하의 보컬이 신선한 느낌을 선사한다. 

'웃어'는 히트 작곡가 슈퍼 창따이와 보이토이가 의기투합해 오직 스컬&하하를 위해 특별히 만든 곡이다. 세련된 편곡과 탑 라인 위에 스컬&하하의 특유의 레게 보이스를 얹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노래를 만들어 냈다. 



하하와 스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들이 직접 기획한 ‘웃어’의 영상을 재치 있게 제작하며 곡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곡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 선 공개 곡 ‘웃어’는 뮤직비디오 역시 남다르다. ‘웃어’의 감성을 독특하게 담아내기 위해 특별히 애니메이션으로 진행 했다는 점을 눈여겨 볼만 하다. 제작을 담당한 MINTSET은 힙한 느낌의 스컬&하하 캐릭터를 바탕으로 영상을 수준 높게 완성시켰다.  

스컬&하하는 앞서 '부산바캉스', ‘웃지마(Feat. MC 민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레게음악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 받아왔다. 특히, 러브인사이드(Love Inside)’는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에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 한 바 있다. 

hmh1@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