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개최 '서울달리기대회' 참가자 1만명 선착순 모집


                                    

[편집자주]

'2018 서울달리기대회(Seoul Race)' 하프코스 지도.(서울시 제공) © News1

서울시는 18일부터 오는 9월18일까지 내·외국인 누구나 참가 가능한 '2018 서울달리기대회(Seoul Race)'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총 1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서울달리기대회는 10월 14일 오전 8시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참가 부문은 10㎞코스와 하프코스다. 10㎞코스는 서울광장을 출발해 종로~을지로~청계천을 거쳐 서울광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하프코스는 종로~청계천~살곶이공원~뚝섬 한강시민공원으로 구성된다. 특히 10㎞ 부문은 세계 엘리트 선수들과 국내·외 마스터스가 함께 경쟁하는 오픈국제대회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서울달리기대회 홈페이지(www.seoul-race.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코스 구분 없이 4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기능성 티셔츠가 제공된다. 완주하면 메달을 받을 수 있다.

한정우 서울시 체육진흥과장은 "서울달리기대회는 서울시를 대표하는 스포츠 축제의 하나"라며 "당일 젊은 열기 가득한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 행사도 마련되어 있으니 여가 스포츠를 즐기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서울달리기대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hone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