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X쁘띠플래닛, 패키지 출시 ‘도심 속 프라이빗’


                                    

[편집자주]

© News1
반얀트리와 스토케, 쁘띠플래닛이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 호텔에서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하면서 아이와 안전한 휴식과 다양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스토케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과 함께 서머 V.I.B 패키지 (Summer Very Important Baby Pakage)를 출시한 것.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울을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아름다운 남산의 사계절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고, 마치 해외 휴양 리조트에 온듯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기로 잘 알려져 있다.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유아전용풀이 완비되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는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돼 있어 가족만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V.I.B 패키지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의 유모차, 유아용 침대 및 의자, 욕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혁신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로 지난 5월에 출시된 신제품 유모차 익스플로리6를 비롯해 전 세계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아이 의자 트립트랩이 액세서리 풀 라인업과 함께 제공되어, 가족들이 호캉스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게는 존슨앤드존슨이 6월에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정품을 함께 제공한다. 쁘띠플래닛의 신생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 로션 236ml, 밸런싱 바디 워시 앤 샴푸 236ml)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인공색소는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성 제품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 연약한 아기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본 패키지는 오는 18일까지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hwangnom@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