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최명길, 가족 뒤로하고 왕빛나 엄마 됐다 (종합)


                                    

[편집자주]

'인형의 집' © News1

'인형의 집'의 최명길이 남편 이한위와 가족들을 뒤로 하고 왕빛나의 엄마로서 한 발자국 더 다가갔다.

13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선 영숙(최명길)에게 마음을 열기 싲가하는 경혜(왕빛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숙이 온전한 경혜엄마로 거듭나자 선희는 영숙을 그 집으로 보내줘야 할 것 같다며 직접 짐을 싸 와 전달했다. 마침 세연(박하나)의 집엔 수란(박현숙)이 요양 중이었다. 선희는 “저희가 엄마를 붙잡고 있는 게 도리가 아닌 것 같다. 그동안 고생 많았다. 우리 남매 이만큼 키워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 모습에 영숙은 눈물로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김효정(유서진)은 기자회견을 열어 장명환(한상진)과 결혼을 전제로 5년간 불륜 관계를 맺어왔지만 자신은 끝내 버림 받았다고 호소했다. 그는 “버림 받고 나니까 정신이 번쩍 드네요. 이렇게 쓰레기로 살면 안 되겠다 똑바로 살아야 되겠다 이 자리를 빌어서 그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얘기가 있는데. 장명환 고마워 이제라도 정신차리게 해줘서”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재준(이은형)과 꽃님(배누리)의 관계를 알게 되는 효정(유서진)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jjm928@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