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주연, '마성의 기쁨' 출연… 최진혁·호야와 호흡


                                    

[편집자주]

미스틱엔터테인먼트 © News1
배우 이주연이 '마성의 기쁨'에 출연한다.

8일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사실을 밝히며 기대를 당부했다.

드라맥스와 IHQ 방송계열에서 동시 편성된 드라마 '마성의 기쁨'(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은 자고 나면 어제의 기억이 사라지는 단기 기억상실증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 배우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배우 최진혁과 송하윤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주연은 극 중 배우로서의 성공을 넘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신분 상승을 꿈꾸는 현직 톱 배우이자 부잣집 외동딸 이하임 역을 맡았다. 이하임은 배우로 성공해 모나코 왕비가 된 그레이스 켈리를 롤모델로 여기며 출세에 대한 야망과 사랑에 물불 가리지 않는 인물이다.



또한 초등학교 동창이자 선우그룹의 재벌인 공마성(최진혁 분)과 인연을 만들고 싶어 고군분투하지만, 본의 아니게 선우그룹의 또 다른 후계자 성기준(호야 분)과 얽히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마성의 기쁨' 제작사 관계자는 "톱스타 역할인 만큼 아이돌과 배우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온 이주연이 이하임 역에 적격이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더 무르익은 연기력을 갖춘 이주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현재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 참여하고 있는 이주연이 연이어 차기작까지 확정 지으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breeze52@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