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배틀트립' 빅스 엔 vs 홍빈, 태국 온천에서 펼쳐진 '사생결단 배틀'


                                    

[편집자주]

KBS 2TV '배틀트립' © News1
'배틀트립' 빅스 엔, 홍빈이 복불복 벌칙을 걸고 손바닥 밀치기 배틀을 펼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해외 축제를 즐기는 여행' 특집 두 번째 여행이 펼쳐진다.

지난주 미얀마 바간과 양곤으로 떠났던 걸스데이 소진-아나운서 신아영에 이어 이번엔 빅스 엔-홍빈이 세계적인 물 축제인 태국 '송끄란 축제'에 앞서 빠이로 배낭여행을 떠날 예정. 무엇보다 두 사람이 향한 태국의 빠이는 '유토빠이(유토피아+빠이)'라 불리며 세계 배낭 여행자들의 안식처로 극찬받는 곳이라고 해 금주 방송에 관심이 고조된다.

이날 엔-홍빈은 빠이의 필수 여행 코스 중 한 곳이라는 숲 속 온천을 찾았다. 이 가운데 엔-홍빈이 '복불복 벌칙'을 걸고 온천에서 치열한 손바닥 밀치기 게임을 펼쳤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엔-홍빈은 뭔지 모를 벌칙을 피하기 위해 한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접전을 벌였다. 두 사람은 본격적인 대결 시작 전 신경전부터 뜨거웠다고. 엔은 불꽃 튀는 눈빛으로 기선 제압에 나선 한편, 홍빈은 자신감 폭발하는 여유만만한 미소로 대응, 두 사람 사이 처절한 접전을 예고했다.

이후 펼쳐진 게임에서 엔-홍빈은 타오르는 승부욕에 몸을 사리지 않으며 매 라운드마다 인정사정 볼 것 없는 대결을 벌였다. 두 사람의 스펙터클한 몸놀림에 예기치 못한 몸개그들까지 폭풍 쏟아져 나오며 현장 사람들은 물론,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이들까지 모두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엔-홍빈을 치열하게 만든 복불복 벌칙의 정체와 그 패자가 누구일지 공개될 이번 여행에 호기심이 증폭한다.

한편 '배틀트립'은 1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breeze52@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