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제틱' 밤도깨비야시장서 인생템 찾으세요 

11~13일 청계광장 개최

[편집자주]

청계 밤도깨비 야시장(서울시 제공)© News1
서울시는 11~13일 오후 6~11시 ‘서울밤도깨비야시장@청계광장’ 시즌마켓을 개최한다.

시즌마켓은 1년에 4번, 계절별로 운영된다. 이번 시즌마켓은 ‘자연의 기운을 받아 펼치는 열정, 행복, 에너지 충전의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에너제틱’을 키워드로 열린다.    

청계광장 시즌마켓에서는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과녁 맞추기, 악력 측정, 데시벨 측정, 만보기 등 다양한 게임이 개장 3일 내내 운영된다. 게임 후에는 시상대 모양의 포토존에서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다.

10대의 푸드트럭에서는 청년 셰프의 아이디어가 담긴 스테이크, 수제버거, 꼬치요리와 셰이크 등 각국의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인테리어 용품부터 액세서리까지 60개 팀의 다양한 핸드메이드 작품도 판다. 야시장의 흥을 돋우는 버스킹 공연은 1일 2회 재즈, 어쿠스틱, 록 등 다양한 장르로 펼쳐진다.



행사 일정은 날씨로 변동이 가능해 야시장 방문 전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홈페이지(www.bamdokkaebi.org)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amdokkaebi)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해야 한다.

이성은 서울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매주 많은 시민들이 즐기는 5곳의 야시장에, 계절별 특색을 고려한 시즌마켓을 더해 서울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채워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nevermind@

많이 본 뉴스

  1. 소속사 대표 "김호중, 사고 당시 공황…술 절대 마시지 않아"
  2. "장모, 정동원 따라다녀 더럽다"…에스파 윈터 팬 남편 '막말'
  3. 나영희 "삼풍 백화점서 쇼핑, 더워서 나왔다…2시간 뒤 붕괴"
  4. "우리끼리 사돈 맺자"…'평당 1억' 아파트, 입주민 맞선 주선
  5. 초등교 난입 100㎏ 멧돼지, 흥분해서 날뛰며 소방관에 돌진
  6. 사라진 김호중 차 블랙박스…매니저, 金씨 옷 입고 "내가 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