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할리우드] ‘스칼렛 위치 役’ 엘리자베스 올슨 “가슴노출 의상, 끔찍하고 불편”


                                    

[편집자주]

© News1

흥행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스칼렛 위치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엘리자베스 올슨(29)이 자신의 의상에 대해 불만을 터트렸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최근 공개된 잡지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가슴 노출이 심한 영화 속 의상에 대해 “끔찍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굳이 가슴라인을 드러내는 코르셋 같은 의상일 필요가 없었다. 코르셋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노출이 좀 심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 역)과 테사 톰슨(발키리 역) 캐릭터 의상과 비교하며 “좀 더 가릴 필요가 있다고 본다”고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다.

이뿐 아니라 올슨은 여성 히어로의 밀착된 의상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발언까지 덧붙였다. 이 같은 그의 비판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기록적 흥행사를 쓰고 있는 와중에 나온 발언이라 영화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야심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개봉주 수익만으로도 북미 및 전 세계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개봉 8일째 6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놀라운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spinoff@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흉기 싣고 달린다"…중국 연상케 하는 과적 화물차 '식겁'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