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에이바이봄 ‘예쁨 가득, 힐링 공간’ 워터가든전 오픈


                                    

[편집자주]

뉴스1 DB © News1
에이바이봄X하우스오브컬렉션스의 두 번째 전시 행사인 '물의 정원'이 문을 열었다.

26일 오후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A.by BOM)은 성수동에서 크리에이티브그룹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 HoC)와 함께 '물의 정원' 전시행사를 오픈했다. 은빛의 물가, 화려한 꽃 장식 등 화려하고 이색적인 광경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도심속 보태니컬 가든 시리즈의 두번째 프로젝트인 '블루잉 로맨스 인 워터 가든(Blow Romance in Water Garden)전은 인공적인 재료와 자연물의 혼합 재료를 하우스오브콜렉션스만의 개성 있는 형태와 표현을 통해 예술 가든으로 구현해냈다.
뉴스1 DB © News1
전시장 영역에는 각각의 세부 테마를 가진 설치작품이 눈에 띄었다. 조화와 인공 보석 및 액세서리 등으로 완성한 아이비 덩굴, 꽃잎이 떨어져 있는 연못을 형상화한 작품이 물감과 꽃 모양의 패치, 스팽글 등으로 연출되어 실제 물 아래 비치는 연못 등 정교하고도 개성 강한 작품 전시회를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했다. 또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곳곳에 설치된 벤치 등의 공간 또한 힐링의 충분한 요소다.

에이바이봄은 매달 아트 전시회를 통해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복합 문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하우스오브콜렉션스와 함께 한 '물의 정원' 또한, 독창적인 예술 공간이자 도심 속 힐링을 느끼게 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탄생돼 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26일부터 2주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물의 정원'을 테마로  한 하우스오브콜렉션스의 개성있는 예술 가든을 느껴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많이 본 뉴스

  1. 미코 금나나 극비 결혼설…"상대는 26세 연상의 건설 재벌"
  2. 장성규 "클럽 갔다가 깨보니 침대 알몸…임신한 아내는 가출"
  3. 장윤정, 3년만에 70억 벌었다…'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음식 버리며 울컥"…한정식 100인분 예약 후 3시간 전 취소
  5. "유영재에게 강제추행, 최대치 수준" 선우은숙 친언니 조사
  6. AOA 지민, 검은 속옷 노출 시스루 상의로 드러낸 볼륨감 '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