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샤이니 민호 합류" '선녀들' 오늘(24일) 요르단 출국


                                    

[편집자주]

뉴스1 DB © News1

그룹 샤이니 민호가 새롭게 합류한 '선을 넘는 녀석들' 팀이 요르단으로 간다. 

24일 뉴스1 취재 결과, 김구라와 이시영, 설민석 그리고 민호는 이날 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요르단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앞서 '선을 넘는 녀석들'은 유병재, 그리고 멕시코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와 함께 첫 여행지로 멕시코를 찾은 바 있다. 이들은 멕시코와 미국 국경을 직접 경험, 트럼프 장벽이라는 국제 이슈를 현지에서 실감했다. 두 번째 여행지는 프랑스와 독일로, 아스트로 차은우와 독일인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함께 한다. 

멕시코, 프랑스에 이어 세 번째 여행지로는 요르단이 선정됐다. 새롭게 합류하게 된 민호가 김구라, 이시영, 설민석과 함께 요르단으로 출국,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그간 '선을 넘는 녀석들'이 4회 동안 세계사를 통해 한국사를 들여다보는 등 유익한 재미를 전한 만큼, 요르단에서의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주목된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와 이시영, 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보는 16부작 시즌제 탐사 예능 프로그램.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았다.

'선을 넘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aluemchang@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