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수 하리원, 문 대통령과 찍은 사진 화제

현지 매체 "수천개의 '좋아요'와 코멘트 붙어"

[편집자주]

문재인 대통령의 베트남 국빈 방문을 맞아 22일(현지시간) 밤 하노이에서 열린 동포만찬간담회에 참석한 가수 하리원 씨가 행사 뒤 올린 SNS가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하리원 씨 SNS

문재인 대통령의 베트남 국빈 방문을 맞아 22일(현지시간) 밤 하노이에서 열린 동포만찬간담회에 참석한 가수 하리원 씨가 행사 뒤 올린 SNS가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현지 매체 '어패밀리(afamily)'가 23일 보도했다.

베트남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고, 한국에서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던 하리원 씨는 초대 가수로 하노이의 한 호텔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 초청됐으며, 행사 뒤 문 대통령과 찍은 사진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베트남에서 가수와 배우로 활동중인 하리원 씨는 "믿을 수 있나요! 하리가 문재인 대통령을 만났어요! 사진도 찍고 손도 잡았어요! 심장이 떨어질 것 같아요! 오늘 하리는 무척 행복해요! 너무도 영광이에요!"라고 올렸다.

'어패밀리'는 포스트가 공개된 이후, 수천개의 '좋아요'와 코멘트가 붙었다고 전했다. 또 팬들은 문 대통령과 찍은 사진에 의견을 남겼을 뿐 아니라 하리원 씨가 행복해 하는 모습을 좋아했다고 보도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간담회에서 문 대통령은 양국관계에 대해 "한국과 베트남은 이제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동반자가 됐다"며 "베트남은 신남방정책 추진의 가장 핵심적인 협력 파트너이다"라고 말했다.


allday33@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