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시팩' 출시 기념 경품증정 이벤트


                                    

[편집자주]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모바일 이벤트 안내. © News1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를 기념해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우유 후레시팩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을 적용한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개봉 후 냉장 보관 시 뚜껑으로 꽉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을 차단해 신선함을 살려준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매일아이'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매일아이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캡 아이콘을 찾아 클릭한 횟수만큼 즉석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1일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삼성 슬림형 냉장고'(1명),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 세트'(50명), '매일Do포인트 500점'(330명) 등 총 381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개인 SNS에 '매일우유 후레쉬캡을 찾아라!'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매일유업 우유 속에 코코아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위생적으로 우유를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후레쉬팩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