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ox] '퍼시픽림2', '지금 만나러' 제치고 예매율 1위 등극 


                                    

[편집자주]

'퍼시픽림: 업라이징' 포스터© News1

영화 '퍼시픽림:업라이징'(스티븐 S. 드나이트 감독)이 현재 박스오피스 정상에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제치고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이날 오전 9시 40분 현재 25.7%의 예매율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의 뒤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각각 21.7%, 8.0%로 2,3위에 자리를 잡고 있다. 

'퍼시픽 림: 업라이징'의 전체 예매율 1위 등극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이유는 전편을 잇는 흥행 신드롬 재현에 있다. 2013년 7월 국내 개봉한 '퍼시픽 림'은 SF 영화 사상 최대 크기인 초 거대 로봇의 등장과 대규모 스케일로 26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열풍을 일으켰다.  



이어 5년 만에 찾아온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전편을 능가하는 메가톤급 스케일과 액션, 한층 더 진화한 스토리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더 강력하게 진화한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봇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그린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초 거대 로봇 '퍼시픽 림'의 창시자 기예르모 델 토로가 제작자로 참여했다. IMAX 3D, 4D, 3D, 2D 등 다양한 포맷으로 볼 수 있다.

한편 '퍼시픽 림: 업라이징'은 오는 21일 IMAX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