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어린이용 '꼬마 우리밀 순한 라면' 출시


                                    

[편집자주]

'꼬마 우리밀 순한 라면' © News1

아이배냇은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꼬마 우리밀 순한 라면'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일반 라면과 달리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해 짜지 않으면서도 야채 건더기를 다양하게 넣어 영양을 고려했다. 면은 국내산 우리밀과 감자전분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국물이 있는 쇠고기 라면과 비빔형태의 짜장라면 두 가지 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다. 쇠고기 라면은 한우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 않은 순한 국물 맛이다.

멀티 간장2g이 따로 담아 기호에 따라 간장소스로 간을 맞출 수 있게 했다. 짜장은 채식자장베이스이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당근 모양의 어묵 토핑이 들어있다.



조리 방법도 성인 라면과 똑같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뜨거운 물만 있다면 쉽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만 3세 이상의 아이들에게 알맞은 양으로 2400원에 판매하며 아이배냇몰 또는 대형할인점·소셜커머스·오픈마켓에서 살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우리아이에게 마음 놓고 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라면으로 신제품 체험기회를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는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keon@

많이 본 뉴스

  1.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
  2.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
  3.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손잡으려 안달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