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체인, 봄나들이 위한 '스위트스프링' 패키지 등 출시


                                    

[편집자주]

© News1

롯데호텔서울은 남산과 고궁, 청계천 등으로 봄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한 '스위트 스프링'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2인 조식 △피크닉 바스켓(포크·나이프·컵·접시 등) 등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27만원(이하 부가세 별도)부터다.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룸 △2인 조식 △피크닉 바스켓 △더 라운지 계절음료 2잔으로 구성(31만원)됐다.

석촌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잠실 롯데호텔월드는 스위트스프링 패키지를 △슈페리어룸 1박 △교보문고 드림카드 1만5000원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이용권 2매 △디퓨저 등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22만원이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슈페리어룸 1박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으로 구성된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13만5000원에 예약할 수 있고 슈페리어 스위트룸으로 변경시 17만원이다.



© News1

롯데호텔제주도 △디럭스 테라스 오션 뷰 룸 1박 △2인 조식 △풍차라운지 2인 이용 등으로 구성된 '위스퍼 스피링' 패지지를 선보였다. 사계절 따뜻한 해온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2박 이상 투숙하면 참치뱃살과 연어가 올려진 60센티미터 길이의 초밥을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추가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4개 호텔에서는 봄 패키지 외에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특색있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해 눈길을 모은다.

롯데호텔서울은 국내 5성급 호텔 최초 여성 전용층을 활용한 패키지를 통해 '여심(女心)' 공략에 나선다.

'레이디스 인 더 패키지'는 △레이디스 디럭스 클럽 룸 1박 △클럽라운지 2인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3매 △피맥세트(마가리타 피자와 생맥주 3잔) △레이디스 커티시로 구성됐다. 가격은 26만원이다.

ideaed@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