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토, '국내 최연소 발레리나' 김유진 발레 화보 공개


                                    

[편집자주]

레페토(Repetto) © News1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유니버설발레단 김유진과 함께한 18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18 S/S 컬렉션 중 굽 모양이 에펠탑을 닮아 일명 ‘에펠 슈즈’라 불리는 타란텔 라인 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에펠탑의 기본 형태인 삼각형이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듯한 디자인의 이 굽은 퓨처리즘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한 디자인으로, 입체적이면서도 모던하고 동시에 메탈릭 소재가 주는 화사함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준다.
레페토(Repetto) © News1


레페토(Repetto) © News1
김유진은 화이트와 핑크 컬러를 사용해 발레의 우아함과 봄의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해냈다. 또 블랙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하여 모던한 무드를 배가시키기도 했다.



이번 화보를 함께한 김유진은 ‘국내 최연소 발레리나’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신예 무용수로 2017년 유니버설발레단 입단과 동시에 스테디셀러 작품 중 하나인 <호두까기 인형>의 주역 자리를 당당히 꿰차며 전도 유망한 미래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레페토의 이번 화보는 공식 SNS를 통해 좀 더 자세히 확인 가능하며, 화보를 통해 선보인 레페토의 ‘에펠 슈즈’는 샌들 디자인부터 메리제인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곧 레페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많이 본 뉴스

  1. 김흥국 "전화 한통 없다 했더니 권영세 배현진 등 막 전화 와"
  2. 장성규 "클럽 갔다가 깨보니 침대 알몸…임신한 아내는 가출"
  3. AOA 지민, 검은 속옷 노출 시스루 상의로 드러낸 볼륨감 '섹시'
  4. '잔소리' 누나 살해·농수로에 버린 남동생…영정 들고 시치미
  5. "흑돼지는커녕 '장어' 굽는 줄"…서귀포 삼겹살 집 비계 폭로
  6. '재테크 여왕' 전원주 "가족들, 나를 돈으로만 보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