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톡톡] 일산 청아공원에 돌아다니는 누더기견


                                    

[편집자주]

일산 자유로 청아공원에 돌아다니고 있는 유기견(사진 SNS 캡처)© News1

최근 유기동물과 관련 인스타그램에서 일산 자유로 청아공원을 돌아다니는 누더기견을 구조해 달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다.

사진 속 유기견은 개라는 사실을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털이 서로 엉켜붙어 누더기 상태다. 길게 자란 털들은 눈을 덮고 있어, 앞을 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다.
 
처음 유기견을 발견한 목격자 말에 따르면 "강아지가 버려진 것 같고 털이 엉켜 있었다"며 "잡으려고 했더니 논으로 도망갔다"고 전했다.

이 글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지난해 청아공원 갔을 때 봤던 아이"라고 하거나 "지난해 여름쯤 파주 운정에서 본적이 있다"고 증언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도 길에서 떠돌이 생활을 했음을 짐작하게 하는 증언들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사진 속 유기견이 구조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일단 주인이 있는지 찾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산 자유로 청아공원에서 보인다는 유기견(사진 SNS 캡처)© News1


[해피펫] 펫뽐 게시판에 반려동물 사진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사료를 드립니다. 반려동물 건강, 훈련, 입양 등 궁금한 점은 해피펫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인스타그램(happypet1004)에 남겨주세요.

yeon7373@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