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정규 편성, '썰전'과 맞붙는다… 18일 첫방


                                    

[편집자주]

SBS © News1
'김어준의 블랙하우스'가 정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2일 SBS 측은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첫 방송은 오는 18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JTBC '썰전'과 정면으로 맞붙게 됐다.

김어준의 첫 지상파 진출 프로그램인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지난 11월 파일럿 방송을 통해 강경화 외교부 장관 인터뷰, 박근혜 5촌 살인사건의 새로운 제보 최초 공개, 코미디언 강유미의 이명박 전 대통령 취재, 세월호 유대균 단독 인터뷰 등 굵직한 이슈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정규 편성 요구도 잇따랐다.

SBS는 "김어준과 일정 조율 등을 마치고 1월 18일 목요일 정규 첫 방송을 확정했다. 파일럿에서 함께한 '흑터뷰' 코너의 강유미, '아는 척 매뉴얼' 코너의 타일러도 계속 함께할 예정"이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흑터뷰' 코너에서 '다스가 누구 것인지'를 찾아다니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안겨준 강유미는 "나도 최근에야 제작진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 나 역시도 시청자 여러분만큼이나 기다리느라 목 빠질 뻔했다"며 "생애 첫 취재라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 정규 방송에도 함께하게 된 만큼 더욱 핫한 인물을 열심히 찾아다니겠다"고 합류 의지를 밝혔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는 배정훈 PD에 이어 'SBS 스페셜 - The 람쥐'를 통해 국내 최초로 '판타지 다큐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주시평 PD가 합류한다. 정치부 기자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진 주 PD는 '그것이 알고 싶다'를 거쳐 총선 삼국지, 마라톤 CG 등 “약 빤 연출”로 매번 화제를 모으는 'SBS 선거 방송'을 오랫동안 연출하기도 한 실력파 PD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breeze52@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