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웰, 영양 완성도 높인 쉐이크 바비다 출시!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


                                    

[편집자주]

© News1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이 공동 설립한 엠디웰이 신제품 바비다 녹차라떼 맛을 출시했다. 엠디웰은 의료영양의 선진화를 위해 10년 이상 특수의료용도식품을 주력으로 개발해 왔다. 바비다는 이에 더 나아가 폭넓은 타겟의 영양관리를 돕기 위해 야심차게 개발된 제품으로, 고단백 고식이섬유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바비다 녹차라떼 맛은 스틱 형태로 42g 한 포에 우유 400mL 분량의 단백질을 담고 있다. 넉넉한 양의 파우더에는 현미 플레이크가 더해져 충분한 포만감을 준다.

또한 바비다에는 하루 권장량의 약 4분의 1에 해당하는 식이섬유,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나이아신 등 풍부한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영양 불균형에 빠지기 쉬운 현대인의 간편한 건강 관리를 돕는다. 거기에 한국인 90%이상이 결핍으로 알려진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도 담아 영양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양소는 가득 담았지만, 열량은 높지 않아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바비다 녹차라떼 맛 한 포의 칼로리는 1잔 당 160kcal로, 쌀밥 한 공기(300kcal)나 바나나 2개(185kcal)보다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엠디웰 관계자는 “최근의 체중 관리는 ‘일단 굶는’ 극단적 방법에서 벗어나 건강하게 몸매를 가꾸는 것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바비다는 영양의 균형도 포기할 수 없는 건강한 체중관리를 원하는 분들께 탁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엠디웰에서는 체험단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매일아이를 통해 12월 17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제품 수령 후 리뷰를 작성하면 동일품을 100%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엠디웰 쇼핑몰이나 매일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