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서 만난 10대女 화장실 끌고 간 20대 징역형


                                    

[편집자주]

© News1 이은주 디자이너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화장실로 끌고 가 성폭행하려 한 20대에게 법원이 실형을 선고했다.

전주지법 제2형사부(이석재 부장판사)는 강간미수 등의 혐의로 기소된 A씨(22)에게 징역 1년 6월을 선고하고 8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명했다고 22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0월29일 오전 2시30분께 전주시 효자동의 한 건물 남자화장실에서 B양(19)을 성폭행하려한 혐의로 기소됐다.

A씨는 이날 인근 술집에서 B양을 처음 만났으며 술집을 나온 뒤 “소변이 마렵다. 망 좀 봐줘라”면서 B양을 화장실로 데려간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B양의 저항으로 범행이 실패하자 바닥에 있던 B양의 가방을 들고 달아난 혐의도 받고 있다.

A씨는 경찰에서 “B양이 경찰에 신고할 것 같아 도주했다. 집에 갈 차비가 없어 가방을 가져갔다”고 진술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양극성 정동장애 등으로 입원치료를 받은 사실이 있고 범행 당시 어느 정도 술에 취한 상태였던 점, 범행사실을 대체로 인정하고 있는 점, 초범인 점 등은 인정된다”면서도 “죄질이 불량하고 이 사건 범행으로 피해자가 상당한 정신적 고통을 겪은 것으로 보이는 점, 피해자와 가족들이 엄벌을 탄원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실형선고가 불가피하다”고 양형이유를 설명했다.

94chung@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6.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