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데이, 신제품 ‘밤밤라떼’ 출시…기념 이벤트 풍성


                                    

[편집자주]

© News1
커피음료용 블랜디드 파우더 전문 'DOUBLEDAY(이하 더블데이, 대표 최성택)가 올 가을 신제품 ‘밤밤 라떼(Chestnut Latte)’ 파우더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밤밤라떼’ 파우더는 갓 구워낸 군밤의 고소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았고, 유럽풍 프랄린의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감칠맛이 더해져 보다 차별화된 메뉴 제조가 가능한 파우더 제품이다.
  
특히 본 제품 하나로 핫(HOT) 음료뿐만 아니라 아이스 및 프라페 제조가 모두 가능해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새로운 소비자를 유입시킬 수 있는 좋은 아이템으로,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더블데이는 2015년부터 자사 파우더류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매달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는 ‘밤밤 라떼 파우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 제품을 구입하면 밤밤 라떼용 머그컵(10oz)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더블데이는 2008년도에 런칭한 브랜드로, 현재 국내 커피 파우더 시장의 한 축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 제품들로는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홍차라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과일파우더류로 구분되며, 세부 품목으로는 쇼콜라티라미수파우더 외 약 25여가지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모두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난 ‘명품(名品) 파우더’로 잘 알려져 있다.
  
더블데이 파우더 제품은 달기만 하고 베이스가 약한 기존 파우더 제품과는 달리 확실한 차별성과 각각의 컨셉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풍부한 맛과 향미, 리얼한 맛의 표현력이 큰 장점이다. 또 회사 측은 자사 출시 파우더류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동영상 제조법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더블데이는 차별화된 제품개발 능력과 원료소싱 능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커피 원료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한편, 개인매장을 운영하는 이들이 시즌 별 신 메뉴를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응용배합비와 동영상제조법 등 관련정보를 끊임없이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더블데이 동영상제조법은 공식 유튜브(YouTube)채널 ‘doubledaypowd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30개 이상의 메뉴제조법이 업로드 되어 있는 상태다. 또 더블데이 제품 구매 시에는 한 개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 국제 후원단체를 통해 세계 어린이 구호에 사용하고 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