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박스, 카카오톡 주문하기 도시락 최초 입점


                                    

[편집자주]

바비박스 제공© News1

캐주얼 한식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대표 박은석)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도시락 업계 최초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토핑밥&수제도시락 바비박스는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도 가능해, 기존에 없었던 도시락을 전국 매장에서 배달과 픽업의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바비박스는 오는 11월 10일(금)까지 매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토핑밥&수제도시락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바비박스를 플러스친구로 등록하고 카카오톡 채널에서 ‘바비박스’를 검색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모바일 쿠폰이 바로 제공되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비박스 전인석 팀장은 “모바일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는 가운데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새로운 판매채널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자 하는 본사의 노력의 결실이다. 또한 신규 고객 창출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비박스는 매월 2회씩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바비박스 창업 시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는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많이 본 뉴스

  1.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
  2.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
  3.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손잡으려 안달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