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까지 알뜰하게 그레잇~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편집자주]

커브스 제공© News1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겨울을 준비하게 만드는 환절기. 떨어지는 면역력과 체력을 잡으려 잊었던 운동을 재개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호흡기나 심혈관 등 각종 환절기 질환에 대한 걱정과 예방 차원에서 실외 운동보다는 실내 운동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다.
  
실내 운동은 종류도, 업체도 다양한데, 어떤 운동이 내게 맞는지 정했다면 그 운동을 어디서 할 것인가 꼼꼼히 비교하고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하는 운동은 같아도 비용부터 제공되는 서비스나 각종 혜택이 다 다르기 때문이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는 잠재 고객이면 누구나 운동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 기존 회원들은 운동과 건강관리에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제공에 힘쓰고 있다.

커브스는 사전예약을 통해 클럽을 방문하면 무료로 기구 체험과 체형분석을 할 수 있어 30분 순환운동의 재미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신청 역시 커브스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전화하는 방식으로 간편하다.

특히 올해는 커브스 ‘여성을 건강하게’라는 모토로 커브스가 탄생 후 25주년을 맞아 18만8000원 상당의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가입 시 커브스는 회원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자 올해 하나카드와 손잡고 ‘커브스 하나 1Q Daily 카드(이하 커브스 하나 제휴카드)를 선보였다. 커브스 회원이 월회비를 커브스 하나 제휴카드로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총 12회 동안 월 7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커브스 5대 회원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커브스 클럽에 문의하거나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많이 본 뉴스

  1. "남편, 하루 두번·한시간 부부관계 원해"…서장훈 "한달 60번"
  2. 93세 노인, 12년 보살펴준 간병인에게 아파트 5채 물려줬다
  3. 24층서 생후 11개월 조카 던진 고모…母 요리하는 사이 비극
  4. 진수희 "尹 '잘 가' 한동훈 정리…'정치인의 길' 발언 의미"
  5. "위암 시한부, 모찌 키워달라"…유기견 옆 눌러 쓴 편지 '눈물'
  6. "양념 재워둔 생고기 먹은 남편 '고기 무침' 착각…인지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