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다리 부상 '킹스맨2' 감독, 원격으로 韓 팬 만난다 


                                    

[편집자주]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 News1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의 매튜 본 감독이 원격으로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19일 이십세기폭스코리아에 따르면 매튜 본 감독은 오는 26일 오후 국내 기자들을 대상으로 한 라이브 컨퍼런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라이브 컨퍼런스 후에는 화상 대화 방식으로 팬미팅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리 부상으로 인해 내한 투어에 참석을 못하게 된 매튜 본 감독의 아쉬움에서 비롯되었다. 매튜 본 감독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국내 흥행 소식 당시부터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를 한국말로 도전하고 올해는 한국의 광복절을 축하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한국 관객들과 소통을 시도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취재진에게 언론시사회 후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어 진행되는 팬 미팅에서는 영화 상영 후 궁금한 점을 관객들이 직접 질문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 될 계획이다. 자세한 행사 장소와 일정은 행사가 곧 정비 되는대로 공지 될 예정이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를 잃은 후 미국으로 건너가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는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오는 27일 개봉.

eujenej@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