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엘레나 '도전! 엘레나 모녀스타' 모집 열기 후끈


                                    

[편집자주]

© News1
유한양행의 여성유익균 브랜드 엘레나가 진행 중인 특별한 이벤트 ‘도전! 엘레나 모녀스타’의 모집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엄마와 딸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도전! 엘레나 모녀스타’는 ‘엄마와 딸의 잊지 못할 추억’이라는 타이틀로 유한양행이 여성에게 좋은 유익균을 널리 알리고,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여성 유익균 엘레나를 알고 있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엄마와 딸이라면 신생아부터 중년 여성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할 수 있는 가운데, 이벤트 응모 마감을 앞두고 많은 사연들과 함께 참가자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20대 조모씨는 "20대의 딸과 50대의 엄마는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으며 이제는 서로에 대한 동반자라고 생각한다"며 "서로의 건강과 이 건강함을 평생 남기고 싶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지원했다"고 밝혔다.
  
갱년기에 접어들어 여자의 삶은 끝났다고 생각하며 우울해 하는 엄마에게 무언가 위로의 선물을 주고 싶어 지원한다는 사연도 눈에 띄었다. 이처럼 딸과 엄마, 엄마와 딸 둘만의 추억을 만들기 위한 사연들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엘레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보내온 모녀의 애정이 가득한 사연에 감동받고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본인도 엄마에게 사랑을 표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며 “브랜드 행사를 넘어 여성의 일생과 모녀의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데 엘레나가 가교역할을 하는데 더 큰 의의가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20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엘레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링크를 통해 접속한 후, 퀴즈를 풀고 사연과 연락처를 기입하면 된다. 엘레나 모녀로 선정된 1팀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엘레나 3개월분, 모델활동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상 30팀에게는 엘레나 3개월분과 경품이 지급된다. 오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과 개별 연락을 통해 ‘도전! 엘레나 모녀스타’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유한양행 엘레나의 주요 성분인 ‘UREX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은 물론이고 항문, 회음부로 이동해 질 내에 건강하게 자리잡는 유익균이다. 여성 유익균을 보충해줘 질 내 유익균 밸런스를 유지시켜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 제품을 복용한 여성들의 입소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
  4.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5.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6.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