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아빠"…죽은 아버지 옆에 두살배기가


                                    

[편집자주]

병사한 아버지 곁에서 기아상태로 발견된 두 살배기 어린이가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돼 생명을 구했다.

지난 5일 중국 쓰촨(四川)성 더양(德陽)현의 한 아파트에서 숨진 아버지 곁에 탈진한 채로 누워 있던 두 살배기 어린이를 경찰이 발견해 곧바로 병원에 이송, 생명을 건졌다고 더양완바오(德陽晩報)가 7일 보도했다.

경찰은 아파트 위층에서 고약한 냄새가 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아파트 문을 부수고 들어간 결과, 아버지는 숨져 있었고, 그 옆에 어린 아이가 탈진한 상태로 누워있었던 것.

경찰은 아버지가 외상이 없이 반듯이 누워있는 채로 숨진 것으로 미루어 아버지는 병사한 것으로 보이며, 아이는 이후 아무것도 먹지 못해 탈진상태에 빠진 것으로 보고 있다.



이웃들은 아이의 어머니가 가출해 아버지 혼자 아이를 키웠으며, 아버지는 50대라고 밝혔다.

아이가 입원한 더양 제5병원 의료진은 아이가 막 병원에 도착했을 때는 서있지도 못하고 말도 못했지만 이후 상태가 많이 회복돼 지금은 의사소통이 가능한 수준이라고 밝혔다.

이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중국의 누리꾼들은 “아이가 너무 불쌍하다” “비정한 현대사회의 단면을 보는 듯하다”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특히 “아이가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다”는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리고 있다.

아이가 입원한 더양제5병원 - 더양완바오 갈무리


    

sinopark@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