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석류즙'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편집자주]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매일 반 쪽씩 즐겨 먹었다는 석류. ‘여성의 과일’ ‘여성을 위한 신의 선물’ 등 여성만을 위한 과일로 잘 알려진 석류지만,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효과적이라는 사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은 석류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걸까? 

 
▷ 여자라면 즐겨 먹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다이어트, 피부 노화, 나아가 갱년기 증상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석류는 저지방, 저열량으로 살찔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과일. 또한 타닌과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 유지에 효과적이며, 우울증을 포함한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 완화에 좋다.   
 
▷ 남성도 석류로 관리를… 
탈모로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석류를 먹자. 석류를 섭취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영양분 공급이 잘 될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을 도와 모근을 강화해 준다. 또 석류에 함유되어 있는 리코펜 성분이 항상화 작용을 해 남성의 혈류 개선에 도움을 주어 전립선 건강 및 스태미나 향상에도 효과가 있다. 

지치기 쉬운 여름, 석류즙 한 잔이면 피로와 스트레스는 물론 과음 후 숙취 해소에도 좋다.

오하루자연가득 제공© News1

한편, CJ오쇼핑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석류즙에는 터키에서 재배된 석류 과즙으로만 제조되었으며 석류 원과 가 한 포에 그대로 들어있다.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았고 석류의 5대 필수 영양소, 10종 비타민, 10종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어 여성은 물론 남성의 건강 관리에도 탁월하다.
 
여성은 물론 남성의 건강까지 지켜줄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은 16일(수) 오후 1시3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하며, CJ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석류즙으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