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운세] 8월 둘째주(7일~13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편집자주]

© News1

<쥐띠>
다른 사람의 오해를 부를 만한 행동은 피해야 하는 때입니다. 오얏나무 밑에서는 갓끈을 고쳐 매지 않도록 하세요.

60년생 - 집 안이나 가족에게 경사가 있는 한 주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거나 소원이 이뤄질 수도 있습니다.
72년생 - 주변 사람을 챙기기보다는 자신부터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내 코가 석 자이니 괜히 오지랖을 부리지 마세요.
84년생 - 매사에 서두르지 말고,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지출 관리에도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서 일해야 할 때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소띠>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시기입니다. 주변 인맥을 넓히기에도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61년생 - 아랫사람의 실수는 모른 척 눈 감아주도록 하세요. 물이 지나치게 맑으면 고기가 살 수 없는 법입니다.
73년생 - 화가 복이 되고, 흉이 길로 변하는 전화위복의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서도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85년생 -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고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는 한 주입니다.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편안한 시기입니다.
97년생 - 공부든 사랑이든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도록 하세요. 조금 힘에 부치는 일이라도 밀어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꼼꼼하고 세심한 일 처리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방심하지 않도록 하세요.

62년생 - 매매나 계약 등 문서를 처리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서둘러 진행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74년생 - 지난 일에 집착하기 보다는 현재에 충실해야 합니다. 과거에 대해 아쉬워하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86년생 - 자존심을 앞세우기 보다는 실속을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약속이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피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끝까지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빠른 상황 판단과 행동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과로나 과음으로 몸이 상하기 쉬우니 건강관리에도 신경 쓰세요.

63년생 - 다른 사람에게 얕잡아 보이거나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언제 어디에서든 당당한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75년생 - 당신의 스케줄이나 일정을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매사에 계획과 점검을 확실히 하세요.
87년생 - 고민이 있다면 친구보다는 손윗사람과 상의하세요. 연륜이나 경험이 많은 사람의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99년생 - 과음이나 지나친 유흥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주량 이상의 음주나 늦은 귀가는 피하도록 하세요.

<용띠>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지혜를 발휘하세요. 작은 것은 버리고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52년생 - 새로운 일은 미루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잠시 쉬거나 여행을 떠나도록 하세요.
64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거나, 남의 일을 떠안지 마세요. 자칫 호의를 베풀고도 원망을 들을 수 있습니다.
76년생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당신의 실력이나 재주를 남에게 자랑하지 마세요.
88년생 - 다른 사람과 시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뱀띠>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세요.

53년생 - 주변 사람에 대한 포용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배우자나 자녀의 일에도 너무 간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승리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77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고집은 버리고 주위 사람들의 말을 새겨들어야 하는 때입니다.
89년생 - 언제 어디서든 자만하지 말고 겸손해야 할 때입니다. 남 탓을 하거나 책임을 피하는 것도 금물입니다.

<말띠>
따뜻한 훈풍이 불어오고, 시원한 단비가 내리는 한 주입니다. 당신의 노력만 뒷받침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54년생 -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손윗사람으로서 모범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주변 상황이나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78년생 -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칫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 있습니다.
90년생 - 원하지 않는 일을 맡게 되더라도 최선을 다하세요. 불만이 있더라도 겉으로 드러내서는 안 됩니다.

<양띠>
매사에 앞장서고 솔선수범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안팎으로 즐거움과 웃음이 넘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55년생 - 주변에서 부탁해 오는 일이 있으면 능력껏 도와주세요. 가는 것이 있으면 오는 것도 있기 마련입니다.
67년생 - 뜻하지 않은 실수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책임져야 할 일은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79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자신보다는 남을 위하고, 공사 구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91년생 - 당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늦기 전에 고치도록 하세요. 자칫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띠>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쉬우니, 유연한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지나치게 뻣뻣한 모습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작은 일이라 하더라도 소홀히 넘기지 않도록 하세요. 사소한 일들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68년생 -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갑을 열어야 할 때는 한번 더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80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세요. 스스로를 낮추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92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새로운 사람이나 낯선 이성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닭띠>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자중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기 보다는 잘 할 수 있는 일을 하세요.

57년생 - 아랫사람이나 자녀와 많은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바깥 일보다는 내부 관리에 힘써야 하는 때입니다.
69년생 - 알아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나서야 할 때와 말아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81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기 보다는 뒤에 머물도록 하세요. 튀는 발언이나 돌출 행동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의욕만 앞서고 행동이 따르지 못하니 구설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지킬 수 없는 약속은 아예 하지 마세요.

<개띠>
회자정리, 만나고 헤어짐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마세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집착을 피해야 할 때입니다.

58년생 - 일보다는 건강이나 체력 관리에 힘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잠시 일손을 놓고 푹 쉬는 것도 좋습니다.
70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미흡해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얻을 수 없는 것이라면 차라리 포기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82년생 - 주변 경쟁자나 사람들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당신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누설하지 마세요.
94년생 - 빠른 결정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한 주입니다. 잠시 주저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돼지띠>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투자를 하세요. 다만 능력에 버거운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당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시기입니다. 사람을 상대할 때는 너무 당신의 이익만 챙기지 마세요.
71년생 - 한 번 내뱉은 말은 주워담을 수 없으니 말조심을 하세요. 특히 배우자와 말 다툼을 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83년생 - 주위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때입니다. 좋은 약은 입에 쓰고, 바른 말은 귀에 거슬리는 법입니다.
95년생 - 평소보다 집중력과 끈기를 발휘하세요. 목표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 더 힘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