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번화가 20대女 '나체 춤'…동영상 유포


                                    

[편집자주]

SNS 상에 유포되고 있는 '나체 춤' 여성 동영상 캡처. © News1

도심 번화가에서 20대로 추정되는 여성이 나체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SNS 등에 유포되자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기 수원남부경찰서는 번화가에서 옷을 벗고 춤을 춘 신원미상의 여성과 당시 여성의 '나체 춤' 행위를 촬영해 유포한 이들을 추적 수사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논란이 되고 있는 동영상에는 20대로 추정되는 여성이 많은 인파가 오가는 번화가에서 옷을 모두 벗은 채 춤을 추거나 상가건물 계단에 드러눕는 등의 모습이 담겼다.

경찰은 최근 관련 동영상이 유포되고 있다는 첩보를 입수해 수사에 나섰고 25일 동영상이 촬영된 지점 인근 CCTV를 확보·분석했다.



그 결과 경찰은 이 여성이 지난 7월18일 0시40분부터 약 30분 동안 인계동 수원시청 뒤편 번화가에서 동영상 속 행위를 한 사실을 확인했다.

경찰은 현재 여성의 신원을 파악하는 데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신원이 확인되면 조사 후 공연음란 혐의로 입건할 방침이다.

또 관련 동영상이 음란사이트와 SNS 등으로 급속도로 유포된 점에서 최초 동영상을 촬영하고 유포한 이들에 대한 수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우선 동영상 속 여성의 신원을 파악한 뒤 공연음란 혐의에 대한 조사를 벌일 예정"이라며 "이후 동영상 촬영·유포와 관련한 수사를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sun0701@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