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톡]'불청' PD "'착한 남자' 정유석 등장, MSG없는 분위기"


                                    

[편집자주]

© News1

지난 2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배우 정유석이 새 친구로 등장했다. ‘착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불청’ 멤버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26일 ‘불타는 청춘’의 이승훈 PD는 뉴스1에 “새 친구 정유석은 정말 착한 남자였다. 정유석이 등장하자 현장의 분위기가 착해지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더 표현하자면 'MSG 없는 분위기'였다. 정유석이 워낙 성격도 좋고, 자상하고 매너, 배려가 넘치는 분이 아닌가. 그런 사람이 새롭게 등장하니 현장도 착해지더라”고 덧붙였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이연수와 정유석의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끌었다. 이연수는 정유석과 아역시절부터 아는 사이였다며 그의 등장을 반겼다. 또 “86년 드라마에서 결혼을 하는 역할로 함께 출연했고 오늘은 10년 만에 처음 보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이 PD는 “(정유석이) 이연수와 인연도 있고 잘 맞아서 좋은 케미스트리가 나온 것 같다. 앞으로는 정유석과 남자 출연자들의 이야기도 등장하는데 특히 최성국과 훈훈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두 사람이 어린 시절 살던 동네도 가깝고, 배우라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새 친구 정유석의 등장에 대한 뜨거운 반응만큼 시청률 성적도 좋았다. 이날 방송된 ‘불타는 청춘’은 7.1%(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 9주 만에 7%대에 재진입했다.

ichi@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