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휘에드가, 임대 보장 솔루션으로 분양완료 행진 이어가


                                    

[편집자주]

© News1
2015년 1%대로 낮아진 한국은행 기준금리로 인해 투자자들이 새로운 투자처로 부동산에 눈을 돌린 가운데, 주상복합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아파트 및 오피스텔이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서 문화와 생활, 여가, 교통, 편의 등을 고려한 상권을 만드는 요소로 작용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주상복합이라고 하여 모두 원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날이 증가하는 1인 가구와 2~3인 가구가 만족할 수 있는 입지와 인테리어, 시설 등을 갖춰야 함은 물론이고, 건설, 분양 업체가 분양 완료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해야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점에서 도휘에드가는 타 시행사와는 차별화된 임대 보장 솔루션으로 투자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분양 고객 및 임대인의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분양이 완료된 후에도 주변 상권의 활성화와 마케팅, 지역 사회 환원 사업 등을 실시한다. 덕분에 전남 무안과 광주 쌍암 등에 들어선 에드가 오피스텔의 1~7차 분양을 완료시켰다.

전남도청 앞에 위치한 남악 에드가 채움 주상복합 아파트의 경우에도 단지 인근 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상가 내 40여 개 점포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벤츠 승용차와 LG 트롬 스타일러, 삼성 55인치 TV,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도휘에드가는 현재 전남 무안 남악신도시에서 에드가 오피스텔의 8차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6층, 220여 세대 규모로 마련되는 남악 에드가 8차는 호텔식 오피스텔로, 고품격 주거 단지와 상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남도청과 전라남도 경제통력발전소, 전남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전남교육청, 전남지방경찰청 등이 인근에 위치하며,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과 위락시설의 입주가 확정되어 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호텔식 인테리어와 빌트인 가전도 생활 편의를 높인다.

관계자는 “단순히 건물을 짓고 분양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임대인과 실 거주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주거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며 “나아가 지역사회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에드가 오피스텔 8차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휘에드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